자산 50억 만들기

< 상가 투자를 전문으로 하시는 30대 사장님 > 22.02.10 본문

대리기사의 일상 이야기

< 상가 투자를 전문으로 하시는 30대 사장님 > 22.02.10

정대리의 일상 2022. 2. 11. 12:24
728x90
반응형

< 상가 투자를 전문으로 하시는 30대 사장님 >

 

운이 좋게 2차 대리를 마치고 도착지에서 600m 거리에서 출발하여 살고 있는 옆단지로 가는 콜을 잡았다.

 

" 사장님. 제가 걸어서 가는데 5분정도 걸리는 괜찮으세요? "

 

" 네. 기사님 천천히 오셔도 되닌깐 안전하게 오세요."

 

인사를 드리고 차량 운전대에 앉아서 시동을 켰다. A사 대형 SUV차량이라 긴장감을 가지고 ....

 

사장님께 정중히 차량 조작법을 묻고 출발했다.

 

" 기사님 젊어 보이시는데 투잡하시는 거예요?"

 

" 네. 하루에 이렇게 일마치고 2시간정도 하면 3만원은 벌수 있어서 나름 괜찮아요. "

 

" 엄청 열심히 사시네요. 혹시 본업이 먼지 물어도 될까요? "

 

" 저는 현재 제조업 안전관리자로 7년쨰 일하고 있어요. "

 

" 직업이 있는데 왜 그렇게 까지 일하세요? "

 

" 제가 부동산 공부를 12월 달부터 했는데 모르닌깐 주 2권씩 부동산 관련서적을 읽고 있어요. 그리고 틈틈히 청주 부동산을 개인적으로 평가하는데 아무래도 저는 저평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. 그래서 아파트를 구매하고자 시드머니를 모으려고요. "

 

" 기사님 왜 저평가라고 생각하시는데요? "

 

" 제가 이번 명절에 고향이 창원인데 각 구별로 대장아파트들 단지를 직접가서 보고 가격도 다 확인했습니다. 근데 똑같은 시기에 청주는 조정지역이 되어서 덜 상승했다고 개인적으로 판단되서요. "

 

" 기사님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. 그럼 가장 문제가 먼것 같아요? "

 

" 저는 시장경제를 정부가 개입해서 거래도 없게 만든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. 서울을 예로 들면 IMF 시기때도 아파트 거래량은 5천건은 넘었어요. 근데 지금 1천건 내외입니다.정말 심각한거죠. 무리하게 양도세를 올리는 바람에 정부는 세수만 늘어나고 그 양도세만큼 월세, 전세, 매매가 까지 다 올라서 저 같은 젊은이들은 더 부담이 되었다고 생각해요. "

 

그리고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30분 가량 이야기를 했다. 

 

그분은 30대에 개인사업을 시작하여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시작했고 주분야가 상가투자라고 말씀하셨다. 그리고 몇가지 개인적으로 생각하지도 못한 좋은 정보를 주셨다.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