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산 50억 만들기

< 30살 새로운 분야에 도전 > 22.09.14 본문

대리기사의 일상 이야기

< 30살 새로운 분야에 도전 > 22.09.14

정대리의 일상 2022. 9. 15. 12:31
728x90
반응형

<  30살 새로운 분야에 도전 > 

 

 출발지에 먼저 도착해서 10분이 지나도 오지를 않아 취소를 해야하는지 고민하게 만들었던 차주님이셨다. 다행히 도착 후 기분좋게 출발을 했다.

" 기사님. 저도 취업 전까지 카카오대리기사 했어요. "

 

" 오? 그래요. 그때는 수익이 괜찮았나요.? "

 

" 저는 장거리만 뛰는걸로 했는데 직장생활 해보니 그때가 더 좋았어요. ㅎㅎㅎ "

 

차주님께서는 직장생활이 5년차로 현업을 지속 해야하는지 고민을 하고 계셨고, 술자리도 이직권유로 힘들었다고 했다.

 

" 차주님. 실례가 안된다면 연세가 어떻게 되십니까.? "

 

" 지금 회사에서 5년차이고 30살 입니다. "

 

" 아직 젊은신데 안하면 미련이 남고, 도전해서 실패하면 후회가 남겠죠. 잘 고민해보시고 도전하세요. 저는 30살에 기사 하나 취득해서 해당 직무를 시작했고, 해당분야에 자격증, 학위 등을 취득해서 7년째하고 있거든요. 그때 제가 도전할 때 반대했던 친구들은 저에게 연락도 안합니다. "

 

자랑할것도 아니지만 나의 이야기를 들려줬다. 그러다 보니 도착지에 왔고 내려서 간단히 이야기를 더하고 헤어졌다.

 

도전을 한다는것 그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. 그러나 사회는 결과만 보려고 한다.

 

생각해보니 살아 오면서 많은 선택 도전을 했지만 모든걸 만족하는 결과는 없었다.

간단하게 그 당시 내가 했던 선택이 최선이면 되는게 아닐까? 

 

걸어가면서 그런 생각을 한번 더 하게 된 하루였다.

 

 

728x90
반응형